우리집 거실 속의 일룸을 소개합니다일룸과 우리집, 일룸과 나의 삶이 만나게 되면 어떤 모습일까요? 얼마나 큰 변화를 만들어낼지,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만족스러울지 궁금하지는 않으신가요?
일룸을 만나고 변화한 일상에 대해 남겨주신 분들의 후기를 꼼꼼히 읽고, 하나의 이야기로 엮어냈습니다. 일룸과 함께 완성한 ‘마이룸’. 그 첫번째로 우리집의 얼굴이 되어주는 리빙룸을 소개합니다. 거실 인테리어에 대한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얻어가세요.
이 콘텐츠는 일룸 공식몰에 남겨주신 구매 후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.
Editor
일룸 매거진
아이, 그리고 고양이와 함게하는 거실
김예* 님의 이야기
고양이를 키우며, 그리고 두 아이와의 생활이 시작되면서 소파를 관리하기 힘들어졌는데 그 걱정을 말끔히 해결해준 고마운 소파입니다. 아쿠아클린 소재라 뭘 흘리고 묻혀도 물티슈로 슥슥 잘 닦아지고 좌방석, 등받이, 쿠션 모두 커버가 지퍼로 분리되어 세탁도 가능!!!! 세상에….고맙습니다 일룸ㅠㅠ!
그리고 앉으면 굉장히 깊고 푹신한 느낌인데 등받이 각도도 조절할 수 있어 어른부터 아이, 고양이까지 모두가 정말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어요. 모듈형이라 자유롭게 배치가 되니 아이들이 좀 더 자라면 대면형으로도 바꿔보려구요. 참 포근하고 단정한 디자인에 관리까지 편해서 오래오래 예쁘게 사용하며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우리의 생활에 딱 맞춘 거실
eu****** 님의 이야기
모듈형 소파라 요리조리 옮기기 쉬워 공간 재배치 좋아하는 저에게 딱! 코로나로 집콕이 길어진 요즘 집꾸미기의 작은 변화가 저의 소소한 행복이에요.
최혜* 님의 이야기
거실을 더욱 환하게 밝혀주는 코펜하겐 소파 덕분에 다시 신혼으로 돌아간 기분이에요~ 아이가 간식을 먹다 흘려도 물수건으로 닦으면 금새 깨끗해지고 무엇보다 너무 예뻐요.